Quantcast

'씨네타운' 성훈-김소은, "김정권 감독 영화 '동감' 많은 분들의 인생 영화일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김소은과 성훈이 재치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에서는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주연 배우 김소은, 성훈이 출연했다.

이날 성훈은 다이어트를 하냐는 질문에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몸이 좋지 않다. 그래서 일찍 잤다. 덕분에 지금은 개운하다"고 말했다.

김소은은 꽃미남들과 늘 연기호흡을 맞춘다는 청취자의 질문에 "내가 상대배우 복이 많은 편이다"라고 말했다. DJ 장예원은 그 중에 누가 가장 좋은지 묻자 김소은은 "당연히 성훈이다"라고 말했다.

김소은-성훈 /
김소은-성훈 /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 방송캡쳐

이상형에 대해 김소은은 "예전엔 원빈이라고 말했다. 그런데 원빈은 팬으로서 좋아한 것이다"라며 "공감대 형성이 잘 되는 사람이 좋다. 외모보다는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라고 말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유지태, 김하늘 주연의 ‘동감’ 감독인 김정권 감독이다. 성훈은 이에 대해 “‘동감’은 많은 분들의 인생 영화일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정권 감독의 술친구라고 했던 성훈은 "개인적인 친분이 원래 있었다. 그래서 캐스팅 된 건가 싶기도 하고, 원래 캐릭터 이름이 성훈이었다고 하더라. 하지만 일단 시나리오가 재미있었다"라고 말했다.

친분은 성훈과 있지만 정작 김 감독은 김소은만 믿는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김소은은 "아무래도 내가 분량이 많고 감정씬도 많았다. 성훈보다 나이가 어리긴 하지만 경력이 더 많았다"라며 "그래서 많이 믿는다고 하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소은은 "이런 시국에 꼭 와서 봐달라고 이야기를 못드리겠지만 안전에 유의하셔서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성훈은 "꼭 보셨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대신 마스크랑 장갑 꼭 끼고 오셔라"라고 말했다.

한편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3월 25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