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솔로퀸 청하, 걸크러쉬+청순+섹시…물 오른 비주얼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난희 기자) 솔로퀸 청하가 물 오른 비주얼로 시선 강탈 화보를 공개했다.

청하 / 싱글즈
청하 / 싱글즈

이번 화보에서 청하는 시크한 매력의 선글라스와 수트에서부터 상큼한 봄 화보에 어울리는 원피스,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룩을 소화해 냈다. 특히 각 스타일링에 맞는 완벽한 표정 연기와 포즈를 선보이며 촬영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청하는 최근 미국 글로벌 3대 에이전시 ICM과 글로벌 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청하 / 싱글즈
청하 / 싱글즈

지난 2월 차분한 스타일의 발라드 곡 ‘솔직히 지친다’를 발표한 청하는 “회사에서 뉴 웨이브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기존에 해보지 않았던 것들을 시도해보고자 만든 프로젝트다. 발라드 단독 박표는 솔로 데뷔 앨범 선공개 곡인 ‘월화수목금토일’ 이후 처음인 만큼 도전과도 같은 맥락의 곡이다.”고 설명했다.

곡을 준비할 때 직설적인 가사를 담고 있어 최대한 담백하게 부르려고 노력했다고 전한 청하는 “위로 받고 싶은 순간에 BGM처럼 틀어놓을 수 있는 음악이었으면 한다.”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청하 / 싱글즈
청하 / 싱글즈

2017년 솔로로 정식 데뷔한 후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러브 유(Love U)’, ‘벌써 12시’, ‘스내핑(Snapping)’까지 발표하는 곡들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청하는 “잘되고 싶은 마음이 강했다. 안무도 꼭 몇 번씩 체크하고, 지치는 최후의 순간까지 연습에 매진했다. 앞으로도 주어지는 기회들에 더 많은 노력을 쏟을 거다.”며 열정을 보였다.

또한 청하는 “소속사 스태프들과 팬클럽 별하랑이 ‘다음 앨범 때 뭐 할래. 내년에 뭐하려고!’ 라고 걱정할 만큼 있는 힘껏 쏟아부으려 한다. 지금 하는 것과 내년, 내후년이 또 다를 거라 생각하기에 최대한 많은 것들을 즐기고 싶다. 시기가 지나면 못하는 일들은 놓치고 싶지 않아 더욱 열정적으로 임할 거다.”고 전했다.

청하 / 싱글즈
청하 / 싱글즈

2020년 독립적인 삶을 사는 것을 목표로 당당한 청하가 되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솔로퀸 청하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