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최종화’ 옥택연, 임주환 권총 자살 구하고 이연희 관의 위치 찾아 헤매고…연쇄살인마 김형수-임주환 대면 이연희 찾지만 ‘의식불명’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에서 옥택연이 임주환 권총 자살을 구하고 이연희의 관의 위치를 찾아 헤매는 모습이 그려졌다. 

12일 MBC에서 방송된 수목드라마‘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최종회’에서는 태평(옥택연)은 조현우(구도경-임주환)의 자살을 막았지만 준영(이연희)이 있는 관의 위치를 파악하지 못했다.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방송캡처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방송캡처

 

태평(옥택연)은 조현우(임주환)의 권총 자살을 막고 영원히 준영(이연희)가 갇힌 관을 찾지 못하는 대신 조현우를 살려서 준영을 구하려 했다. 하지만 조현우는 태평에게 준영의 위치를 절대로 말하지 않고 태평은 연쇄살인마 김형수의 모방범죄를 하는 조현우와 김형수를 마주하게 했다.

태평(옥택연)은 둘이 만나는 동안 준영(이연희)이 관이 있는 컨테이너를 찾아다니면서 준영과 통화했지만 결국 준영은 의식을 잃고 말았다.

또 태평은 의식을 잃어서 통화가 되지 않는 준영을 찾기 위해 수사팀과 함께 모든 컨테이너를 찾아다녔고 결국 준영이 들어있는 관을 찾게 되지만 준영은 의식불명이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했다. 

‘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평(옥태연)'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연희)'이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이다. 

MBC 수목드라마‘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수요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