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우석, 클리오 촬영 비하인드에도 빛나는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와 김우석이 함께한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김우석의 소속사 TOP 미디어의 유튜브 채널에는 김우석의 클리오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김우석이 화보 촬영 전 꼼꼼한 준비를 하는 모습부터 프로페셔널하게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우석은 첫 클리오 남성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TOP 미디어의 유튜브 캡처

이에 김우석은 “아직 전국에 제 얼굴이 걸리지 않아서 실감이 잘 안 난다. 평소 무대를 많이 해보기도 했지만 무대 하는 것보다 색조가 많이 들어가서 어색할 줄 알았는데 새롭고 재밌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바로 사진을 봤을 때 보이는 것들이 만족스럽기 때문에 클리오를 사랑해 주는 팬 여러분들도 만족할 수 있는 결과가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화이트톤의 밝은 의상으로 바꿔 입은 김우석은 “귀엽지만 클리오에요”라는 다소 어려운 주문에 난감해하면서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화보 장인의 모습을 자랑하기도 했다. 

클리오 첫 남성 모델로 발탁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우석은 3월 15일 팬미팅 ‘우석아’를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