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맥심 표지모델’ 설하윤, “아이돌 연습생 생활만 12년”…김수찬과 흥 폭발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설하윤이 아이돌 연습생 시절을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25일 설하윤은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시대’에 가수 김수찬과 함께 출연해 남다른 흥을 전했다.

이날 설하윤은 트로트를 처음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걸그룹 연습생을 12년 했지만, 할머니, 할아버지 손에서 자랐다. 제가 데뷔하는 모습을 못 보시고 일찍 돌아가셨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설하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설하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그는 “제가 ‘너목보’ 출신이다, 그곳에서 대표님을 만났는데 트로트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며 “걸그룹에 매료돼 있었던 것뿐, 무대에서 노래하는 것 자체가 행복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트로트는 남녀노소 국한되지 않고 오래 노래할 수 있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아울러 이날 김수찬과 설하윤은 '나야나', ‘눌러주세요’ 등 곡을 통해 흥 폭발 무대를 선보였다.

설하윤은 지난 2016년 ‘신고할꺼야’로 데뷔해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콕콕콕’, ‘사각사각’ 등 다양한 곡으로 활동했다. 또한, ‘으라차차 와이키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등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목소리를 더했다.

특히 그는 잡지 맥심의 표지 모델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군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이 잡지에 두 번이나 표지 모델을 장식하며 군통령으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