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 솔라, 갤럭시 버즈 플러스 리뷰 공개 "예전 버즈 언박싱영상 인기에 삼성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마마무 솔라가 갤럭시 버즈 플러스 리뷰 및 실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는 "새로나온 버즈+ 싹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솔라는 "이번에 출시된 버즈+를 제가 직접 리뷰하고 실험해보았어요. 전에 버즈를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 많은 용왕님덜께서 사랑해주셔서 삼성에서 지원을 해주셨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버즈를 사용하고 있는 저로서는 버즈+가 굉장히 기대되고 궁금했었는데요 배터리부터 마이크, 음질까지 확실히 업그레이드가 되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흰 색이 좋아서 흰 색으로 사용해보았어요"라고 소개했다.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

영상에서 솔라는 "전에 갤럭시 버즈 무선 이어폰 언박싱과 리뷰 시도를 했는데 사랑을 많이 받아서 (삼성이) 지원을 해줬다.갤럭시 실버 색상을 지금까지도 쓰고 있었다. 뭐가 업그레이드가 됐는지 쉽고 알차게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솔라는 "충전이 안됐다하더라고 급속충전하면 3분에 1시간이 된다. 아침에 배터리 없으면 진짜 짜증나는데 양치할 동안 충전해놓으면 들을 수 있다. 저는 빨리 준비하면 15분 정도 걸린다.  케이스에 넣었을땐 22시간까지 사용가능해서 메리트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가 말하면 텅장을 감수하더라도 사겠습니다", "언니가 이렇게 리뷰해주셔서 감사해요", "믿고 보는 솔라시도 리뷰"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