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 솔라, 유튜브 컨텐츠에 대한 누리꾼 반응 “이게 바로 선한 영향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솔라가 유튜브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마마무 솔라의 유튜브 컨텐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내용에는 솔라가 유튜브에서 다뤄왔던 컨텐츠 내용에 대한 설명과 함께, 글쓴이는 “건전한 컨텐츠들로 좋은 영향 많이 주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마마무 솔라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 영상 캡처
마마무 솔라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 영상 캡처
마마무 솔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마마무 솔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솔라는 지난해 1월부터 개인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를 운영하고 있다. 금일(6일)에는 2월 6일 ‘세계여성 할례 금지의 날’을 맞이해 준비한 영상으로 누리꾼의 이목을 주목시키고 있다.

영상을 통해 솔라는 “우리 모두가 관심을 갖고 제대로 인식하고 있으면 사회의 인식도 바뀌지 않을까”라며 “‘나 하나 안 다고 달라지겠어?’ 하지만 분명 달라진다고 생각한다”며 컨텐츠를 준비한 이유를 밝혔다.

이외에도 솔라는 앞서 지난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특집으로 아기돌보기에 도전, 지난 6월에는 ‘호국보훈의 달’ 특집으로 전쟁기념관에 방문, 광복절이나 개천절에는 우리나라 전통음식으로 ASMR컨텐츠를 제작 및 소개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은 “솔라 멋지다” “이렇게 좋은 컨텐츠 하는지 몰랐어...구독 간다” “좋은 컨텐츠 진짜 많은 것 같아. 선한 영향력이 바로 이런건가봐”라며 솔라의 활동에 감탄과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