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가맨3' 윤하, 릴레이 힌트 공개…'다음 슈가맨은 정인호 혹은 박상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윤하가 '슈가맨3'에 출연할 다음 슈가맨을 위한 힌트를 공개했다.

19일 JTBC '슈가맨3' 네이버 TV에는 다음 슈가맨 유추를 위해 릴레이 힌트를 그리는 윤하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윤하는 가운데 그린 동그라미를 중심으로 선을 그리며 알 수 없는 웃음을 지었다.

해로 보이는 그림에 검은 세모를 그린 윤하는 "어떻게 하지"라며 곤란해했고 그만이라는 소리에 "7초가 너무 짧다"고 토로했다.

JTBC '슈가맨3' 방송 캡처

그는 "선글라스를 그리고 손까지 그렸어야했는데 이렇게 됐다"고 설명을 덧붙이기도 했다.

윤하는 "이 힌트를 보시고 정말 촉이 왔다 하시는 분들. 없으시겠지만 계시다면 '슈가맨3'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해달라"고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힌트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정인호를 다음 슈가맨으로 예측하고 있다. 윤하의 그림이 정인호의 '해요'를 나타내고 있는 힌트라는 것.

일각에서는 박상민의 '해바라기'를 그림 힌트의 정체로 추측하고 있기도 하다.

네티즌들의 예상대로 다음 슈가맨으로 정인호 혹은 박상민이 출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