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송재엽, 생일선물 언박싱 영상에서도 '소리 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썸바디2' 송재엽이 생일선물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송재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송재엽 JayB'에 "생일선물 언박싱"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송재엽은 "2월 2일 생일을 맞아 열심히 공연 준비를 했지만 취소할 수 밖에 없었던 이야기와 감사의 말씀 드리겠다.또한 많은 팬 여러분들께서 선물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하나하나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어 이렇게 언박싱 영상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재엽은 팬들이 보내준 생일 선물을 언박싱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유튜브 채널 '송재엽 JayB'

그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감사하고 일단 보셔야 된다"면서 커다란 상자를 꺼냈다.  상자를 살피던 송재엽은 '재'라고 붙어있는 표시를 보며 "이건 제거같고 '쏠'이라고 적힌 건 아무래도 소리 꺼 인 거 같다"고 말했다.

또한 팬이 만든 피규어를 보며 디테일에 감탄하던 송재엽은 "배드가이 끈이 제 아이디어다. 소리는 강한걸 하고 싶다고 이야기 했다. 그래서 반전을 좀 두자라고 생각했고 송디렉이 남자들이 나쁜남자들인것처럼 했다가 사실은 내가 널 가지고 논 거야 사람과 사람 사이의 연을 빨간선으로 표현하지않나. 제가 거기 휘둘리고 그 마지막에 그 끈을 마지막에 놓으면서 너와 나와의 인연은 끝이 났어"였다며 신나게 설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소리 언니랑 데이트 Vlog 해주세요", "소리님한테 선물전달식 겸 같이 언박싱도 또 찍어주세용", "송노송노 찰떡이에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12월 종영한 Mnet '썸바디2'에서는 최종커플로 송재엽-김소리, 장준혁-윤혜수가 탄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