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스팀 김소연 대표 소유 사옥 대변신…'지드래곤 카페' 디자이너 등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에스팀 사옥은 어떻게 변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2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신사옥 아트워크를 추진하는 김소연 대표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김소연 대표는 삭막해 보이는 신사옥 외벽에 에너지를 공급해 주고 싶다면서 이를 도와줄 소속 아티스트들을 찾아갔다.

김소연 대표는 먼저 교과서 표지를 디자인하고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공동 작업을 한 믹스테이지 소속 일러스트레이터 섭섭을 만나 그에게 건물의 전면부를 맡겼다. 이어 래퍼 빈지노 앨범의 낙타 그림으로 눈길을 끌었던 스피커 소속 아트디렉터 차인철에게 녹이 슬고 칙칙한 주차 타워를 변신시켜 달라고 했다.

또한 지드래곤, 방탄소년단의 카페를 디자인한 스피커 소속 그래픽 디자이너 이덕형과 유명기업과 아트워크를 여러 차례 진행하는 등 최근 가장 힙한 일러스트레이터로 꼽히는 스피커 소속 김세동을 찾아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해달라고 요쳥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캡처
섭섭-이덕형-차인철-김세동 아티스트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캡처

김소연은 이들에게 따뜻하면서도 쿨하게, 입체적이면서도 평면적인 느낌을 요구하는 등 까다로운 주문이 이어갔고, 아티스트들은 난감해했다. 이를 보던 MC 또한 절대 불가능한 일이라고 입을 모았다.

하지만, 이후 아티스트들의 기획안을 본 김소연은 이를 모두 충족시켰다며 결과물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네 명의 아티스트들은 각자의 느낌대로 즉석에서 김소연의 초상화를 그려 웃음을 자아냈다.

VCR로 이 모습을 본 MC들은 "대표님 안티죠?"라며 폭풍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