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출시 하루 앞두고 기간 한정 이벤트 공지…포토카드에 풍선까지?

  • 이창규 기자
  • 승인 2020.02.06 12: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을 7일 발매하는 가운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카카오프렌즈는 6일 오후 "D-1 드디어 내일! [APEACH KANGDANIEL EDITION] OPEN"이라고 시작되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다니엘이 디자인한 어피치의 일러스트와 다양한 표정의 강다니엘이 담긴 투명 포카와 함께 그를 닮은 어피치 얼굴 모양의 풍선이 담겼다.

카카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

이들에 따르면 온라인샵에서 강다니엘 에디션을 포함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주문 건당 포토카드 5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스토어서 구매할 경우 강다니엘 에디션 구매자에 한해서 스페셜 어피치 풍선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기간은 13일까지며, 증정품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와 진짜 귀엽다ㅠㅠ", "팬 아닌데도 사고 싶다....", "진짜 다 갖고 싶어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카카오프렌즈는 지난해 트와이스(TWICE) 에디션 라이언과 네오, 어피치 등을 공개하면서 많은 원스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에는 강다니엘과의 협업으로 수많은 다니티들과 어피치 팬들의 구매욕구를 불태우고 있는 상황이다.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은 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서 구매 가능하며, 일부 오프라인 매장의 오픈 시간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