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카오프렌즈, 두 번째 콜라보 캐릭터 예고해 눈길…네티즌“손만 봐도 알 것 같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다음카카오의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두 번째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그 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카카오프렌즈는 31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서 "뭔가 심상치 않은 만남..!? 영상 속 손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누군가가 어피치의 얼굴에 표정을 그려넣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손이 잠깐 잡힌 뒤 어피치를 꾸미는 모습이 이어졌다.

카카오프렌즈 인스타그램
카카오프렌즈 인스타그램

얼굴은 커녕 몸통 가까이 붙은 모습도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네티즌들은 그의 정체를 알아차린 모습이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다니엘?!?!?!", "앞구르기하면서 봐도 녜리손인데요??", "강다니엘 꺅", "어피치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실제로 강다니엘의 첫 번째 팬미팅에는 어피치가 등장하기도 했었던데다, 공개된 어피치의 얼굴에 점이 찍힌 것 때문에 강다니엘이 맞을 것이라는 추측이 유력하게 제기됐다.

카카오프렌즈는 해당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상품을 2월 7일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편, 강다니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 2서 최종 1위를 차지하면서 워너원(Wanna One)으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해 'color on me'를 발매하며 솔로로 전향했다.

지난달 3일 디지털 싱글 'TOUCHIN'을 발매한 후 활동을 중단했으며, 최근 팬카페서 자필 손편지를 공개하면서 활동 재개를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