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카오프렌즈, 어치피와 콜라보한 강다니엘 사진 공개…캐릭터와 똑 닮은 강대표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다음카카오의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두 번째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가운데, 그 주인공이 공개됐다.

카카오프렌즈는 3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서 "어피치와 특별한 콜라보의 주인공은? (두구두구두구) #강다니엘 !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누군가가 베이비 어피치 쿠션을 끌어안은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겼다. 지그시 미소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카오프렌즈 인스타그램
카카오프렌즈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ㅠㅠ", "이제 점 안찍어도 된다ㅋㅋㅋㅋ", "간만에 어피치 털어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31일 카카오프렌즈는 어피치에 작업하는 손만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 이것만 보고도 팬들이 그의 정체가 강다니엘임을 눈치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때문에 많은 기대를 높였는데, 금일 카카오IX가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의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는다.

해당 상품들은 7일과 21일에 각각 1, 2차로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태그하고 소식을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강다니엘 사인 굿즈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강다니엘은 최근 팬카페에 자필 손편지를 공개하며 복귀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