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해줘 홈즈' 경기 화성시 위치한 동방저수지 주변 피시앤커피 매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구해줘 홈즈' 박나래와 브라이언이 동방저수지 주변 매물을 소개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브라이언과 박나래가 복팀의 코디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카페를 운영하는 아내를 위해 몰래 사연을 신청한 경기도 안산에서 교사로 재직 중인 의뢰인 남편과 부인이 등장했다. 의뢰인 부부는 자연 친화적인 주변 환경과 남편의 출퇴근을 위해 남편 직장에서 1시간 이내의 경기도 지역을 희망했다. 부부는 예산은 매매가 5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에 덕팀에서는 박나래와 브라이언이 출격했다. 브라이언은 카페를 운영했었다고 밝히면서 동업자가 어느 날 떠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카페는 집 같아야 한다. 편안하고 아늑함을 주는 곳이 좋다"고 팀을 전했다. 

동방저수지 피시 앤 커피 /
동방저수지 피시 앤 커피 / MBC '구해줘! 홈즈' 방송캡처

박나래는 "여기가 동방 저수지가 있는 곳이다. 이미 상권은 확보됐다"며 즐거워했다. 이어 매물 '피시 앤 커피'가 공개됐다. 입구에는 문이 2개가 있었고 한쪽 문은 차고로 이어져 있었다. 이어 집으로 향하는 문을 열고 들어서자 널찍한 거실과 거실과 동일한 크기의 커다란 주방이 시선을 확 사로잡았다. 이에 박나래는 "끝장이다"라며 감탄했다. 

박나래는 "우드 형식으로 우드 탁자와 책을 놓으면 분위기 있는 카페가 되지 않을까?라고 말했고 브라이언 역시 통창 앞에 우드 긴 우드 테이블을 놓아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우드와 블랙으로 깔끔하게 정리된 화장실과 다용도실이 1층에 있었다. 

방이 하나도 없냐는 덕팀의 말에 박나래는 "1층에는 방이 없다. 우리는 1층은 무조건 카페로 쓸 거다. 여기 다용도실을 로스팅 룸으로 사용하면 좋겠다"라며 의견을 제시했다. 이어 두 사람은 2층으로 올라갔다. 2층에 올라가자 널찍한 거실, 커다란 통창과 통창 밖으로 광활히 펼쳐진 저수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넓은 안방, 넓은 베란다. 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방 하나까지 갖춰져있었다. 하지만 실 거주를 할 2층에 주방이 없었다. 이에 박나래가 "죄송하다 주방이 없다"며 고개를 숙였다. 

주방은 없지만 3층에도 뷰가 보이는 공간이 있고, 피시앤커피의 매매가는 5억 7천만원. 이에 복팀인 김숙은 "너무 좋다. 그런데 용도 변경하려면 돈이 들어가야 하는데"라며 걱정했다. 이에 박나래는 "그래서 2천만원을 깎은 거 아니냐"라고 답했다.

한편,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