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 출신 하성운, 흑발 변신에 팬덤 반응 폭발…존재 자체만으로도 ‘핫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워너원(Wanna One) 출신 하성운의 흑발 변신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금일 하성운은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제29회 서울가요대상(서가대)에 참여해 레드카펫에 섰다.

이때 하성운은 흑발로 변신한 모습으로 서서 눈길을 끌었다. 그간 그는 노랗게 탈색한 머리로 지내왔기 때문이다.

서울가요대상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생중계

팬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이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하성운 흑발’이 1위에 오르기까지 했다.

팬들은 “하성운 흑발 너무 잘 생겨서 오열”, “하성운 흑발에 덮셍이라니 살려주세요. 손 떨려”, “아 미친”, “아 너무 사랑한다고요”, “하성운 미쳤자나 미모 무슨 일이야. 오빠 너므 머쪄. 하성운 사랑해요. 성운아 누나 운다. 하성운 돌잡이 때 내 심장 잡았다는 거 실화인가봐”, “외쳐 하성운 흑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성운은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과 댄프 퍼포먼스 부문에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서울가요대상’은 오후 6시 50분 KBS 드라마 등의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