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 김재환, “‘신의 목소리’ 이후 윤도현과 다시 만나 신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 김재환이 윤도현과 새로운 예능에서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예능 프로그램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윤도현, 산다라박, 산들, 김재환, 주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재환은 ‘신의 목소리’ 이후 윤도현과 만난 것에 대한 소감이 어땠는지 묻자 “좋은 기회를 통해서 데뷔 전 윤도현과 인연을 맺었는데, 이렇게 새로운 방송을 통해 만나게 될지 몰랐다. 정말 신기했다”고 말했다.

김재환 / SBS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
김재환 / SBS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

그는 “항상 그때가 생각난다. 활동하는 데에 있어서 큰 거름이 된 것 같다”며 윤도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대해 윤도현은 김재환에 대해 “‘신의 목소리’ 당시 생각하면 너무 안쓰러웠다”며 “데뷔하지도 않은 친구에게 쏟아지는 악플에 시달리는 모습을 보고 정말 마음이 아팠다”고 전했다.

이어 윤도현은 “또 이렇게 데뷔하고 만나서 뿌듯하다”며 “데뷔 후에 재환이의 콘서트에서 함께 무대에 섰을 때 기분이 색달랐다. 이렇게 꾸준히 열심히 하면 ‘이런 일이 생길 수 있구나’라고 생각했다”라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달했다.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는 예체능 수업이 흔치 않은 미얀마에서 K팝 스타들이 음악 수업을 가르치며 겪는 감동과 재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미얀마에서 음악 수업을 펼칠 윤도현은 보컬 프로듀싱은 물론 작곡, 연주 능력을 다 갖춰 음악 선생님으로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미얀마 학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울러 산다라박, 산들, 김재환, 주이 역시 보컬, 자작곡, 악기 연주 등의 숨겨온 능력을 발산, 활약을 예고했다.

음악 수업이 없는 미얀마로 향하기 전부터 학생들을 잘 가르치기 위해 많은 것들을 준비했다. 출연자들은 촬영하면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이 얼마나 소중하고 가슴 벅찬 일인지 알았다며 프로그램에 많은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들의 첫 음악수업, 미얀마의 교육 문화 등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는 신규채널 SBS FiL, SBS MTV에서 2월 6일 목요일 첫 방송된다. 또한, 채널A에서 2월 6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