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혜선, ‘관종’ 고백 후 팬들과 소통…“따뜻한 글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배우 구혜선이 '관종' 발언 이후 소식을 전했다. 구혜선의 근황에 팬들 역시 응원을 보내고 있다.

22일 오후 배우 구혜선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따뜻한 글.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내용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디시인사이드 '구혜선 갤러리'를 통해 공개된 글의 캡처본이다. 해당 글에는 "'관'심과 사랑이 목마른 그대에게 전합니다. '종'일 누군가에게 아픔을 털어 내야만 살 수 있을 것 같은 그대에게 전합니다"라며 '관종' 2행시가 적혀 있다.

구혜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구혜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해당 글에는 "그대는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아직도 그대를 아끼고 사랑하는 이들은 주위에 많습니다. 부디 혼자라는 생각은 하지 마시고, 언제든 마음 속 이야기를 해주세요"라는 내용이 덧붙여져 있다.

이외에도 최정은의 '오직 너를 위한 글'이 더해져 있어 시선을 끌기도 했다.

해당 글 공개 이후 팬들은 구혜선의 인스타그램 댓글 창을 통해 "언니 최고 사랑해요", "사랑해 구혜선", "늘 언니를 생각하고 사랑하고 있어요", "언니는 혼자가 아닙니다", "우리도 사랑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근 구혜선은 지난 8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관종이예요. 사랑해죠요오"라는 말을 남겼다. 이에 앞선 7일 이혼 소송 중인 배우 안재현이 저스틴비버을 'Love Yourself' 스트리밍 스크린샷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때 아닌 저격 논란이 일기도 했다.

지난해 안재현과 이혼 소송, 사생활 폭로 등으로 논란이 이어졌던 구혜선은 오는 4월 초대전을 계획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