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유(IU), 스페인 몬세라트 가족여행 중 근황 공개…네티즌들 "언니 드디어 휴가를"

  • 권미성 기자
  • 승인 2020.01.15 14: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스페인 몬세라트으로 가족여행을 떠나 사진을 공유했다.

14일 가수 겸 배우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워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는 글과 여러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여행 중인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유는 가족들과 함께 여행하며 행복한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다. 아이유는 현재 스페인을 여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 가족여행 /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가족여행 /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는 부모님과 남동생과 스페인 여행 중이다.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듯 행복한 모습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드디어 휴가를!", "아이유는 왜 보기만해도 흐뭇할까요. 참 잘컸어 이뽀이뽀", "몬세라트 수도원 진짜 좋았음. 시간 잘 맞추면 합창소리도 들을수 있는데 산위의 수도원이라 그런지 몰라도 더 경건하게 느껴졌음.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과정조차도 즐거웠던곳", "사진 넘 예쁘다! 잘 쉬다 왔으면 좋겠어요"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최근 아이유가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주얼리 브랜드의 화보가 공개됐다.

아이유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소화해낸 광고는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절정의 미모로 브랜드와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리즈를 경신한 듯한 아름다움으로 주얼리가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해 낸 아이유의 'I PINK U(아이 핑크 유)' 캠페인은 공개되자마자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2008년 데뷔 때부터 함께해 온 배종한 대표가 새로 설립한 이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