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첫 사회생활’ 소이현, 첫방송에 “손수건 준비하시구요”

  • 송오정 기자
  • 승인 2020.01.15 01: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나의 첫 사회생활’ 첫방송을 맞이해 소이현이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지난 14일 소이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밤 11시. tvN 첫방송~ 완전 왕기대. 아이가 있는 엄마아빠라면 본방사수 추천해요. 손수건 준비하시구요. 우리 모습과 닮은 우리 아이들의 첫 사회생활. 기대하세용~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나첫사~ #이수근 #홍진경 #소이현 #나의첫사회생활”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글과 함께 게재된 사진에는 ‘나의 첫 사회생활’ 기자회견 당시 출연진과 찍은 소이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방송에 출격하는 이수근, 홍진경과의 친밀한 모습으로 미소짓고 있다.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이수근-홍진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소이현-이수근-홍진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를 본 누리꾼은 “본방사수할게요” “육아맘이라 너무 공감하고 걱정도 되고.. 집중하게 됐네요” “본방사수 아들이랑 했어요. 같이 공감할 수 있어서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다고 칭친까지 하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두 딸의 엄마인 소이현은 지난 14일 첫방송된 tvN ‘나의 첫 사회생활’에 진행을 맡았다.

기자회견 당시 소이현은 두 사람과 함께 진행을 맡은 것에 대해 “워낙에 두 분이 선배님이다보니 함께 있는 것만으로 좋다. 워낙 말씀도 잘해주고, 저는 이제 막 유치원을 보내는 엄마 입장에서 궁금한건 많이 물어본다”고 덧붙였다.

소이현과 이수근, 홍진영이 보여주는 어린이들과 눈높이 인간관계백서 tvN ‘나의 첫 사회생활’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