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토브리그’ 남궁민, 윤선우 면접 당시 준 점수는? ‘눈에 띄는 사교성 점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스토브리그’ 남궁민이 윤선우에게 준 면접 점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스토브리그’ 6회에서는 드림즈 전력분석팀 면접을 본 백영수(윤선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굳은 표정으로 동생을 보던 백승수(남궁민) 단장은 면접을 마친 뒤 “백영수 지원자 제 동생입니다. 동생이 지원한 줄도 몰랐고 합격을 바라는 사람도 아니예요. 철저히 객관적으로 판단해주십시오”라고 말했다.

점수표를 본 이세영(박은빈) 팀장은 “그런데 단장님은 객관적으로 판단하지 않으신 것 같은데요”라고 반문했고, 이에 백승수는 “제가 이렇게 점수를 주는 건 백영수 씨가 감안하고 왔겠죠”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백승수의 점수에도 백영수는 결국 면접에 합격해 드림즈 전력분석팀 팀원이 됐다. 하지만 백영수가 백승수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채용비리 논란에 휩싸였고, 이에 드림즈 측은 기자회견을 열고 채점표를 공개했다.

SBS ‘스토브리그’ 방송 캡처
SBS ‘스토브리그’ 방송 캡처

공개된 백승수의 채점표에는 백영수의 점수가 건강 C(건강하지 못함), 복장 B(보통), 태도 C(침착하지 못함), 사교성 C(어둡고 내향적), 협조성 C(사교성이 부족함)으로 체크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는 백영수의 실제 성격과 완전히 반대되는 점수다.

한편 남궁민, 윤선우, 박은빈 등이 출연 중인 SBS ‘스토브리그’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설 연휴인 24일(금), 25일(토) 결방 소식을 전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