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X‘2TV 생생정보’ 컬래버 강원 양양군 맛집 물곰탕… 밥도둑 오징어볶음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1월 10일 코미디TV(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강원도 고성의 7번 국도에 위치한 맛집을 섭외했다. 총 길이 484.3km로 강원도 고성군에서 부산광역시까지 이어지는 국도다. 민통선 바로 아래 자리한 명파 해수욕장부터 시작했다.

의외로 중화비빔밥과 중화비빔면 맛집으로 아침 식사를 해결한 멤버들은 속초로 향했다. 그 와중에 겨울철 대표 간식 왕만두와 찐빵을 즐겼고, 덩달아 카페에서 라떼와 아포가토의 조합까지 즐겼다. 거리에서 먹는 고기만두가 얼마나 좋은지, 멤버들은 서로 나눠 먹기 바쁘다.

김준현 씨와 문세윤 씨가 섭외를 하던 중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제작진을 만났다. 다행히 생생정보 제작진이 촬영 마무리 중이라서 어렵게 섭외를 하게 됐다. 강원 양양군의 이곳 맛집은 할머니께 물려받아 손주 사위가 운영 중이다.

추천 메뉴는 동해 오징어로 볶은 매콤 오징어볶음과 낙지볶음, 싱싱한 곰치로 끓인 물곰탕이다. 생선구이는 고등어, 가자미, 열기 3종과 황태해장국을 함께 제공한다. 오징어볶음은 동해안에서 잡은 오징어와 양배추, 당근, 대파, 양념장을 넣고 중불에서 볶은 후 깨소금을 뿌려준다. 밥에 김가루와 참기름을 넣고 오징어볶음과 함께 비벼 먹으면 최고다.

중독성 있는 매콤 달곰한 밥도둑 오징어볶음 뒤로 나온 생선구이는 생선 살점을 올린 밥 위에 깻잎을 싸서 함께 먹으면 좋다. 물곰탕은 생물 곰치에 황태육수, 콩나물, 무, 대파, 청양고추 등을 넣고 시원하게 끓인다.

물곰탕은 흐물흐물한 게 매력이라고 한다. 먼저 갓 구운 생선구이를 밥에 얹어 먹는다. 전복죽은 냄비에 물을 붓고 밥, 전복, 전복내장, 당근, 표고버섯 등을 넣어 끓인 후 참기름을 살짝 두른다. 보기만 해도 힘이 불끈 날 정도다.

고등어구이는 촉촉하고 짭조름, 가자미구이는 담백하고 고소하다. 물곰탕은 술술 넘어가는 마법 같은 식감을 자랑한다. 명치까지 정화시키는 담백하고 싶은 국물에 김준현 씨와 김민경 씨는 엄지를 치켜세웠다. 문세윤 씨와 유민상 씨는 물곰탕 한 수저에 몸과 마음까지 힐링이 되는 모양이다. 부들부들 입안을 장악하는 물곰탕은 감기 따위 날려 버릴 정도다.

생선구이는 깻잎과 함께하면 짭짤함에 향긋한 듀오가 완성된다. 여기에 매콤한 오징어볶음이 더해지면 밥도둑 세트가 완성된다. 오징어볶음비빔밥을 제조하기 위해 김민경 씨가 소매를 걷었다. 담백한 빨간 맛에 생선구이까지 올리면 금상첨화다.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코미디TV(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