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 정연, 드라마 촬영지 방문…"동백꽃이 떠오르는 촬영지 실제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트와이스 정연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촬영지를 방문했다.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방영 당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방송 당시 "옹벤져스", "옹산"의 언급이 잦을 만큼 해당 촬영지의 배경에 대한 관심 또한 커졌던 바.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배경 ‘옹산’의 촬영지는 구룡포로 알려졌다. 구룡포 가옥거리 근대화마을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실제 촬영지로 알려졌으며 경북 포항시의 구룡포에 위치해있다. 

화제의 촬영지에 트와이스 정연이 10일 직접 방문한 인증샷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정연은 동백이가 운영하던 카멜리아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동백꽃 필 무렵’의 팬임을 인증한 셈. 

또한 실제 주인공들이 환히 웃으며 포스터의 배경의 계단에서도 인증샷을 남기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연이 진짜 팬이구나", "정연이도 동백꽃 필 무렵 재밌게 본듯", "여기서도 예쁘다"등 정연의 근황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평소 트와이스 정연은 언니 공승연과 함께 유기동물 보호소에 방문해 봉사하는 근황을 전하며 마음까지 따뜻한 아이돌임을 증명했다. 

한편 드라마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20%가 넘는 화제의 시청률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종영했다. 

Tag
#정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