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G’ 신예 트레저(TREASURE), 멤버 프로필 공개…하윤빈 탈퇴 후 12인조 본격적 데뷔 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신예 트레저가 YG엔터테인먼트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8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트레저의 멤버 최현석과 지훈, 요시, 준규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12인조 멤버들 중 나머지 멤버들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트레저는 지난해 JTBC2와 VLIVE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된 프로그램 'YG 보석함'을 통해 탄생했다. VLIVE에서 첫 회 실시간 시청자 15만명으로 시작해 마지막 10회에서는 무려 11배가 넘는 시청자 수 172만명을 기록하며, YG의 주목받는 신예로 떠올랐다.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앞서 YG는 지난해 소속사 대표 및 소속 아티스트들의 연이은 사회 논란으로 구설수에 오르내렸다. 2019년은 사건, 사고들로 내부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던 YG. 트레저 역시 멤버 하윤빈의 탈퇴로 13인조 데뷔 예정에서 12인조로 개변되는 변화를 맞이했다.

트레저의 데뷔 확정으로 YG 역시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데뷔를 기다리던 팬들만큼이나 YG 역시 2020년이 기대될 것으로 보여진다.

과연 트레저가 위기에 빠진 YG의 구원 투수로 활약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YG는 12인조가 된 트레저 데뷔 프로모션 일환으로 이들의 다양하고 새로운 티저들을 정오 12시에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