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본, 개그맨 심현섭과 ‘20년 우정’ 깨고 묘한 기류?…“너 질투한 거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이본이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심현섭과 묘햔 기류가 생성됐다.

지난 6일 방송된 에서는 1990년대 인기 톱스타 ‘까만콩’ 이본이 출연했다. 이날 윤정수와 이진호가 새롭게 합류해 신입직원의 유쾌한 케미를 뽐냈다.

심현섭과 함께 출연한 이본은 머리에 묻은 먼지를 떼어 주면서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심현섭은 순간 심쿵을 느끼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심현섭-이본 /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네이버 tv캐스트
심현섭-이본 /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네이버 tv캐스트

이를 본 김수미는 “이본 씨가 절 좋아하는 것 같은데 생각지도 못한 일이라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다”라며 상담을 요청했다고 이본에게 전화를 걸어 국밥집으로 초대했다고 밝혔다.

이본과 심현섭은 20년 지기로 현재 봉사 모임으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심현섭은 채팅방에서 분위기 메이커로 멘트를 날리면 이본이 “오빠 그만”이라며 말을 끊고는 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본은 “똑같은 얘기를 계속해서 그랬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나 김수미는 “질투가 나서 그랬구나”라고 몰아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본은 올해 나이 29세로 90년대 당시 연기뿐만 아니라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 MC, 가수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면서 시대를 풍미한 바 있다. 최근 라이프타임채널 ‘돌아이덴티티’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