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윤박, 설인아가 동생 조우리 때문에 학폭 당하고 자퇴한 사실 알아…설인아는 이태선 사건 출동-김재영 찾아가 “이 나쁜놈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서 진호은의 뺑소니 사건을 뒤집어 썼던 이태선과 설인아가 만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4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53~54회’에서는 구준겸(진호은)의 뺑소니 사건을 뒤집어 쓴 시월(이태선)의 사고에 청아(설인아)가 출동하게 됐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준휘(김재영)은 청아(설인아)와 이별 여행을가게 되고 청아는 준휘의 마음도 모른채 행복하기만 하는 모습을 보였다. 준휘(김재영)는 청아(설인아)와의 여행이 소중하기만하고 청아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입맞춤을 했다. 

준휘(김재영)는 청아(설인아)가 잠을 자는 동안 미역국을 끓여놓고 밤을 세우게 됐고 청아가 잠에서 깨자 "잠깐 만나는 건 몰라도 이렇게 와서 보니 성가셔서 한숨도 못 잤다. 더 가봐야 똑같을 것 같다. 다른 여자들처럼 너한테 상처주고 끝날거다. 그만하자. 아니 그만 하는게 좋겠어"라고 말했다. 청아는 "그러니까 지금 나랑 헤어지겠다는 소리냐?"라고 물었고 준휘는 "난 여기까지 밖에 안되는 놈인가봐. 그냥 미친개한테 물렸다고 생각해"라고 냉정하게 말했다. 

결국, 준휘는 청아의 언니 설아(조윤희)의 부탁과 엄마 유라(나영희)가 알기 전에게 청아에게 이별을 고하게 됐다. 청아는 아무것도 모르고 울면서 준휘 곁을 떠나고 준휘의 엄마 유라(나영희)는 준휘의 휴대폰을 보고 지금까지 준휘가 만나는 여자가 청아라는 사실에 경악을 하게 됐다. 

또한 준익(정원중)은 태랑(윤박)이 설아(조윤희)와의 관계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 준익은 태랑에게 "아무리 그래도 이혼한 여자에 동생 상사의 아내였던 사람이다. 사람들이 입방아에 오르내릴게 분명하다"라고 말했다. 해랑(조우리)은 가족들과의 식사자리에서  태랑에게 "오빠 소확행 문닫고 호텔로 다시 가라. 소확행에 아무나 드나드는 것 싫다"라고 했고 태랑은 "따로 얘기하자"라고 답했다.

태랑은 설아(조윤희)에게 "잠시 시간을 갖자. 그 사람과 먼저 해결하는게 맞는 것 같다"라고 했다. 진우(오민석)는 터프해져서 자신의 머리를 때리는 설아(조윤희) 마저도 좋아하고 집 앞의 내리막길에서 넘어질까봐 염화칼슘을 뿌리게 됐다.

설아는 진우를 보고 "누가 해달라고 했어요. 날 위해 할 것 같으면 몰래하고 가는 거다라고 했고 진우는 몰래 할거면 사람사서 하지 외 내가 하냐?"라고 답했다. 설아는 진우에게 아무리 그래도 "난 당신에게 해 줄게 없다"라고 했고 진우는 "난 당신을 위해 다 해 줄거다"라고 답했다. 

또한 태랑은 영애(김미숙)을 만나고 동생 해랑(조우리)가 청아(설인아)를 학교 폭력(학폭)을 해서 학교를 자퇴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청아는 설아에게 준휘와 헤어진 것을 고백하며 "미친 개에게 물렸다고 생각하라는데 난 광견병 주사도 맞았고 그 개가 좋은데 어떻게. 그 사람이 거짓말을 하는 것 같다 확인해 봐야겠어"라고 말했다.

지난 방송에서 시월(이태선)은 교도소에서 출소한 이후 거친 삶을 살아가는 인물로 퀵배달 업무를 했는데 그는 구준겸(진호은)의 뺑소니를 뒤집어 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단 것이다. 유라(나영희)는 시월을 알아봤지만 시월은 유라를 봤었는데 이번에 오토바이가 승용차와 부딪치면서 사고가 났고 청아(설인아)가 출동하게 됐다. 청아는 시월의 팔에 교통사고로 생긴 상처를 보고 병원으로 데려갔고 시월이 12바늘을 꿰매게 된 것을 보게 됐다.

또 유라(나영희)는 청아가 퇴근하고 지구대를 나오자 미행을 하게 됐고 청아가 준휘를 찾아간 것을 목격하면서 셋이 어떻게 관계를 풀어갈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