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클로젯' 김남길, 하정우와 첫 호흡에 감탄…"연기적인 부분은 말할 게 없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20.01.02 12: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김남길이 하정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영화 '클로젯'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김광빈 감독, 배우 하정우, 김남길이 참석에 작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남길은 영화 '클로젯'을 통해 하정우와 처음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그는 "연기적인 부분에서 말씀드릴 건 없다. 정우형이 공황적인 아픔을 표현하는 장면을 본 적 있었다. 나는 틀에 박힌 연기를 할텐데 '저걸 저렇게 연기하는구나' 싶어서 놀랐다"고 감탄했다.

김남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남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 영화를 하면서 좋았던 건 정우형한테 개인적인 어려움을 많이 상의했는데 '우리는 항상 네 편'이라고 얘기해줬다. 나도 열심히 하면 정우형처럼 열심히 하면 올라갈 수 있겠구나 싶다. 나도 조급해 하지말고 꾸준히 연기 하고 있으려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하정우는 "하지만 난 대상을 받지 못했다. 대상 받은 분이 말씀 하시니까..(웃음)"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벽장을 소재한 한 새로운 이야기와 하정우와 김남길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불러모은 영화 '클로젯'은 오는 2월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