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 동물농장’ 아슬아슬 난간 위 올라가 있는 강아지 ‘칸초’…수상한 이중생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2일 방송된 SBS ‘TV 동물농장’ 949회에서는 리트리버 대가족, 야생 '개'까치, 아슬아슬 난간 위 칸초의 수상한 이중생활 등이 방송됐다. ‘리트리버 대가족’ 편에서는 들썩들썩, 떠들썩, 리트리버 대가족이 모여 사느라 바람 잘 날 없는 집을 제작진이 찾아갔다. 사고뭉치 녀석들 때문에 힘들긴 해도 그만큼 행복도 넘친다. 특별한 견주도 만나볼 수 있는 사랑 넘치는 리트리버 하우스가 소개됐다. ‘야생 '개'까치’ 편에서는 사람만 보면 호다닥 날아오는 야생까치가 소개됐다. 다른 까치는 다 도망가는 와중에, 홀로 다른 길을 택한 별난 야생까치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슬아슬 난간 위 칸초의 수상한 이중생활?’ 편에서는 아찔한 난간 위 시선강탈犬 <칸초>를 소개했다. 오직 주인을 위해 난간도 마다하지 않는 지고지순한 <칸초>의 수상한 이중생활이 그려졌다.

SBS ‘TV 동물농장’ 방송 캡처
SBS ‘TV 동물농장’ 방송 캡처

매일 지나는 골목길에서 진귀한 장면을 목격했다는 제보자의 제보가 들어왔다. 자신을 바라보는 수상한 시선을 느꼈다며 보여준 사진엔 난간 위에서 아래를 바라보는 개. 사진 속 현장에 달려가 본 제작진 앞에 보이는 건, 아찔한 난간 위 스릴을 즐기며 유유히 동네를 구경하는 개 <칸초>다. 난간 위가 자기 안방인 양 동네를 구경하는 모습에 지나가는 사람들 간 떨어지게 하는 <칸초>. 하지만, 지난 3년 동안 낮이고 밤이고 지켜보는 통에 동네에서는 이미 셀럽견이라고 한다.

사실 <칸초>는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주인 아저씨를 기다리느라 난간에 올라가기 시작했다는데. <칸초>의 마음속엔 오직 주인 아저씨 뿐 다른 사람은 쳐다도 보지 않는다고 한다. 하지만, 그런 <칸초>의 비밀스런 이중생활을 포착한 제작진. 미스테리한 <칸초>의 이중생활이 공개됐다.

SBS ‘TV 동물농장’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