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괴팍한 5형제’ 오마이걸 유아X비니X승희X효정, 이진혁 김치찌개에 혹평…김종국의 “꽁치 김치찌개가 제일 맛있다”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괴팍한 5형제’에서는 괴팍한 시청자 의뢰로 최고의 김치찌개를 줄을 세우게 됐다.

19일 오후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에서는 MC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 이진혁과 함께 막내 MC 세븐틴 승관이 출연했다.

 

jtbc‘괴팍한 5형제’방송캡처
jtbc‘괴팍한 5형제’방송캡처

 

5형제는 괴팍한 시청자의 의뢰로 최고의 김치찌개를 줄세우기 위해서 김치찌개를 직접 끓여보기로 했다. 이진혁은 그냥 김치찌개를 끓었고 김종국은 꽁치, 서장훈은 돼지고기, 박준형은 햄, 부승관은 참치김치찌게를 끓었다. 판정단으로는 오마이걸 유아, 비니, 승희, 효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오마이걸은 5형제가 만든 김치를 직접 맛을 보게 됐는데 이진혁이 끓인 김치찌개를 맛 보고 "뜨거운 김치 물 같은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반대로 꽁치를 넣은 김종국의 김치찌개를 맛본 유아는 "아빠가 끓여준 김치찌개 느낌이다"라고 칭찬을 했다. 또한 서장훈의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먹고 "제일 맛있다. 고기가 부드럽다"라고 감탄했다.

마지막으로 박준형의 스팸 김치찌개는 "깊은 맛이 나지만 짜다"는 평을 받았고 부승관의 참치찌개는 "시원한 맛이 난다"라고 평했다.

또 투표를 하게 됐는데 참치와, 김치, 돼지고기는 동점이 됐고 실패 없이 끓이는 김치찌개로 김종국이 만든 꽁치 김치찌개가 1등이 되면서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