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괴팍한 5형제’ 세븐틴 승관, 이진혁과 바나나+김치 이색조합 도전…“생각보다 괜찮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세븐틴 부승관과 이진혁이 바나나+김치 이색 조합에 도전했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괴팍한 5형제’에서는 멤버들이 이색 조합 맛보기에 나섰다. 

첫 타자는 바나나와 김치 조합이었다. 헉 소리나는 비주얼 조합에 부승관은 질색했고, 서장훈부터 크게 한 입을 베어 물었다. 서장훈은 “내가 생각했던 거보다 괜찮아”라고 평가했고 이진혁은 “너무 맛있는데?”라며 대만족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JTBC ‘괴팍한 5형제’ 캡처

까다로운 입맛으로 유명한 서장훈은 “제가 뒤에 생바나나를 먹어봤는데 그냥 먹는 게 백배 나아요”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박준형은 “김치 맛이 너무 세서 뒤에 바나나는 커스터드 같애”라며 맛 평가를 내렸다. 

서장훈은 고구마와 김치 조합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다며 구구절절 이야기했고, 이진혁은 다른 사람들과 관계 없이 바나나-김치 조합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