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비디오스타’ 손승연, 알리 결혼 1등 공신?…남편 훈훈 외모 눈길-직업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비디오스타’ 손승연이 입담을 과시했다. 

17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손승연이 출연해 알리와 출연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손승연은 "알리의 결혼 1등 공신이 본인"이라고 말했다. 이어 손승연은 "본의 아니게 중매를 서게 됐다"며 평소 알리의 남편과 친분이 두터웠던 손승연은 "처음엔 제가 몰래 카메라냐고 물었다"고 말했다.

 MBC 에브리원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알리 남편 분이 "콕 찝어서 알리를 소개 시켜 주면 안되냐"고 물었다. 이 말을 듣고 언니보다 한참 어려서 조심스러웠다고 밝히며 알리 언니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언니에게 "만나시 분 있냐, 소개 받으실 마음 있으세요"라고 묻자마자 전화가 왔다고 말했다. 

알리는 "무슨 소리야 뭐하는 사람인데"라고 물었다고. 다같이 웃던 비스 멤버들 사이에서 손승연은 소개팅 이후 두 분의 관계가 발전됐다고 말했다. 이에 박나래는 "중매라는게 쉽지가 않는건데 중매 잘서면 술이 석잔 못 하면 뺨이 석자라고"라며 웃었다. 
 
성공적 중매에 대한 선물은 바로 명품백 선물이었다고. 알리는 "승연이 인증샷도 안 보내준다"고 말했고 승연은 "미국 출장 갈 때 가져갔었는데 사진 한장을 못 찍었다"며 이내 "인증샷 보내드릴게요"라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방송을 통해 알리가 남편에게 콘서트를 통해 직접 프로포즈한 장면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알리의 남편은 잠깐 스치듯 나온 분량에도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알리 남편 직업은 비연예인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알리와 그의 남편은 올 5월 11일 결혼했다. 

한편 알리, 손승연이 출연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