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지민, 美매거진 '버라이어티' 원픽…패션 아이콘 급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세계 패션계에서 주목하는 신예 패션 아이콘으로 급부상 중이다.
 
지난 주말 美징글볼 연말 무대 행사 후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매거진 '버라이어티(Variety)'에서 주최한 히트메이커 시상식 '올해의 그룹' 부분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이 수상 당시 글로시한 슈트와 세련된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큰 주목을 받았다.
 
버라이어티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지민의 셀카 사진을 단독으로 게재하며 큰 관심을 보였고, 지민의 완벽한 비율과 환상적인 슈트핏은 화제를 일으키며 전 세계 30여개 국 200만에 육박하는 트윗 언급량을 보였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지민은 올해 BoF 500의 '2019 클래스'에 '모델 및 뮤즈'로 등재 돼 세계 패션계의 공식 인증을 받았고, 지난 7월에는 공항 패션으로 세계적인 미국 남성잡지 GQ 선정 '금주의 베스트 드레서 1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최근 아랍권 '히아 매거진(Hia Magazine)'에서 공식 계정을 통해 "노래와 춤으로 성공한 지민이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이 됐다"고 보도해 화제를 모았고, 해당 매거진은 지민의 헤어와 패션이 그야말로 '핫이슈'라고 설명하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 지민"이라는 주제로 총 8개의 포스팅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지민은 아시안으로는 유일하게 미국 매거진 세븐틴 선정과 함께 '핫 셀럽 헤어 변신 스타'로 소개돼 美패션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이에 얼루어, 틴보그, 스타일케스터, 야후 라이프스타일, 엘리트 데일리 등 해외 유명매체들이 앞다투어 집중 보도했다.
 
이처럼 미국, 유럽을 거쳐 아랍 패션계에서도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지민은 그가 착용한 브랜드와 가격이 소셜 미디어상에서 실시간으로 공유되고 있을 만큼 세계 패션업계의 주목과 함께 수 많은 팬들이 열광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패션 아이콘임이 증명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