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지민, 퍼포먼스 끝판왕 '2019 MAMA 무대'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2019 MAMA' 무대로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지난 4일, 일본 나고야돔에서 열린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에서 방탄소년단이 4개 부문의 대상(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올해의 월드와이드 아이콘)을 휩쓸며 총 9관왕에 오르는 대기록을 세웠다.

2019년을 '방탄소년단의 해'라고 부를 만큼 전 세계적인 굵직한 이슈들을 쏟아내며 한국 대중문화사에돌 기록할 만한 업적을 일궈낸 방탄소년단은 이번 2019 MAMA에서도 월드클래스 명성에 걸맞은 최고 수준의 무대를 펼쳤다는 찬사를 받았다.

특히 이날 방탄소년단 지민이 선보인 초고난도 퍼포먼스는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지민은 첫 무대 'N.O'를 완벽히 소화해냈고, 이어지는 '위 아 불렛프루프 파트 투(We Are bulletproof Pt.2)' 무대에서는 쉼 없이 몰아치는 안무 중 백 덤블링 동작까지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와 '소우주' 무대에서는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유 넘치는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마지막 '디오니소스(Dionysus)' 무대에서는 미친듯한 광기를 표현하며 완벽한 표정 연출과 더불어 지민의 트레이드 마크인 온 몸이 부서질 듯 한 강렬한 춤 선을 선보여 현장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며 관객들을 초토화시켰다.

이에 북미매체 코리아부(Koreaboo)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의 강력하고 파워풀한 공중 퍼포먼스가 2019 MAMA에서 모두를 날려버렸다"고 전했으며, 또 다른 해외 매체 올케이팝(allkpop)에서는 "지민의 뛰어난 비주얼과 퍼포먼스가 마마 무대 전후 트렌드를 이끌었다"라며 극찬했다.

시상식 레드카펫 등장부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로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은 지민은 레전드 무대를 펼치며 시상식 종료 후에도 한동안 전 세계 트렌드 상위권을 유지하는 실트 황제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