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플레이’ 하성운, 강호동 ‘무한 사랑’ 받은 용맹 병아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위플레이’ 하성운이 강호동의 달고나 하트로 무한 애정을 받는다.
7일 방송되는 sky드라마 ‘위플레이’ 10회에서는 영재합창단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이 추억의 간식을 해먹으며 추억에 잠긴다. 

멤버들은 퀘스트 통과를 위해 별, 하트, 물고기 등 다양한 난이도의 ‘달고나 모양 뜯기’에 도전했다. 

지난 9회에서 놀라운 손재주를 입증한 ‘익룡 제조기’ 정혁은 무서운 집중력으로 달고나 미션에 임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돼장’ 강호동은 퀘스트 내내 어린 시절 추억들을 쉴 새 없이 언급, 과거 회상에 완벽히 젖어들 예정이라고 한다.

sky드라마 '위플레이' 제공
sky드라마 '위플레이' 제공

한편 큰형 강호동은 게임 중에도 계속해서 막내 하성운에게 하트를 날리며 무한한 애정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하씨 브라더스’ 하하는 하성운의 눈을 가리며 강호동의 짝사랑을 마구 질투했다고 알려져 웃음을 자아낸다.

달달한 달고나를 먹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낸 영재 합창단 멤버들은 퀘스트 통과를 위한 매개체도 함께 얻을 수 있을까.

‘위플레이’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회 이색적인 게임 퀘스트와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딘딘, 하성운 등 여섯 멤버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sky드라마 채널과 올레 tv 모바일, 저녁 7시 sky엔터에서 각각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