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박나래, 노래방 반주게임서 아쉽게 오답…클론 노래 정확한 제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놀토)에 에이오에이(AOA) 설현과 지민이 출연한다.

지난 23일 방영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85회는 에이오에이(AOA) 설현과 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천사 분장을 하고 나타났으나, 갈수록 천사와는 거리가 먼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줬다.

첫 번째 받쓰를 마무리하고 컵떡볶이를 걸고 노래방 반주 게임을 진행한 도레미들. 음악이 흘러나오자마자 신동엽이 정답을 외치고 자신있게 답을 말했으나, 가수 이름을 밝히지 않아 오답처리됐다.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이에 박나래가 클론의 ‘쿵따리샤바라’라고 답해 신동엽을 좌절하게 했다. 그러나 정답이 아니어서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때 해결사로 나선 인물은 바로 넉살. 넉살은 “‘쿵’이 아니야”라며 클론의 ‘꿍따리샤바라’라고 답을 말했고, MC인 붐은 정답이라고 외쳤다. 넉살의 답을 인증하기라도 하듯 클론이 당시 음악방송에 나갔을 때의 자막이 담긴 영상도 등장했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