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강민경, ‘껍떤씸’ 이어 새로운 어록 창조 예고…이들이 맞출 신라시대 노래는?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2.02 16: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놀토)에 다비치가 완전체로 출연한다.

지난 30일 방영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85회는 에이오에이(AOA) 설현과 지민이 출연해 도레미들과 문제를 풀었다. 이어서 공개된 예고편에는 9개월 전 '껍던 씸', '보보경심이'로 큰 웃음을 줬던 강민경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서 3일 7개월만에 싱글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인 다비치(강민경, 이해리)가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tvN ‘놀라운 토요일’ 예고편 캡처
tvN ‘놀라운 토요일’ 예고편 캡처

강민경은 지난번 출연분에 이어 새로운 간식게임인 인물 수식어 퀴즈에서도 '피포피포', '모래방' 등의 어록을 남기며 웃음을 줬다.

이어 신라 시대의 노래라는 힌트가 주어졌고, 도레미들은 해당 문제를 풀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이에 이해리는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이면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다비치는 통영중앙전통시장의 음식을 걸고 현인의 '신라의 달밤', 이효리의 '10 Minutes' 받쓰를 진행할 예정이다.

과연 이들이 버거와 돌솥밥을 먹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