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다비치 완전체 출격…이해리, 강민경 대신해 노래 가사 맞출까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2.03 16: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놀토)에 다비치가 완전체로 출연하는 가운데, 이해리의 활약에 관심이 모인다.

지난 30일 방영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85회는 에이오에이(AOA) 설현과 지민이 출연해 도레미들과 문제를 풀었다. 이어서 공개된 예고편에는 9개월 전 '껍던 씸', '보보경심이'로 큰 웃음을 줬던 강민경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서 3일 7개월만에 싱글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인 다비치(강민경, 이해리)가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tvN ‘놀라운 토요일’ 예고편 캡처
tvN ‘놀라운 토요일’ 예고편 캡처

강민경은 지난번 홀로 출연했을 때와는 달리 맏언니 이해리와 함께 출격해 기대를 모았다. 당시 자리 탓이 있었던 것 같다고 고백했으나, 이내 ‘피포피포’, ‘목포의 어머니’, ‘클리셰의 여왕’ 등의 어록을 탄생시키며 웃음을 줬다.

이에 이해리가 자신있게 답을 한 번에 맞춰도 되느냐는 모습이 나왔고, 이어 도레미들이 감탄하는 장면도 나와 이해리의 활약이 어느 정도일지 기대를 모은다.

다만 박나래가 "저 분의 지인이라 못 믿겠다"고 발언하기도 해 이해리의 실력이 어떨지 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다비치는 통영중앙전통시장의 음식을 걸고 현인의 '신라의 달밤', 이효리의 '10 Minutes' 받쓰를 진행할 예정이다.

과연 이들이 버거와 돌솥밥을 먹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