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RM-제이홉-슈가, 진 생일 축하 릴레이 “석진마마 경하드리나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생일을 맞은 가운데 멤버들이 유쾌한 방식으로 생일 축하를 전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트위터에는 금일 생일을 맞은 진을 위해 멤버들의 생일 축하 글이 올라왔다.

제이홉은 “각진, 강렬진 #진형생일ㅊㅋ #우리형생일축하 #홉필름”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진의 각진 어깨가 평소보다 심하게 부각 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서 올린 또 다른 동영상에는 핸드폰을 하는 잘생긴 진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멤버 RM은 무대에서 리허설을 하고 있는 진의 사진을 올렸다. “#진형생일ㅊㅋ #남주니 #형생일은늘마마구만 #석진마마 #경하드리나이다”라며 오늘 있을 2019 MAMA에 빗대어 표현해 한층 더 재미를 끌어올렸다.

슈가 역시 “아이고 우리 형님 생일 축하드려요 #진형생일ㅊㅋ #슈가입니다요 #낚시가즈아 #왜항상마마하는날생일일까 #의문 #마마를위해취침”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한편 팬덤 아미(ARMY) 역시 진의 생일 축하에 크게 동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트위터에 다양한 문장의 해시태그를 올리는가 하면, 진 갤러리 측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553장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생일을 기념해 약 두 달간 헌혈증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동물자유연대’에 고급사료 1022kg과 마약 방석을 기부했으며, 1111만 1111원의 모금액을 국제구호기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하는 등 전 세계 곳곳에서 선한 영향력이 이어지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처럼 뜻깊은 생일을 맞이한 진은 ‘2019 MAMA’ 참여를 위해 어제 일본 나고야로 출국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30일 열린 ‘2019 MMA’(멜론뮤직어워드)에서는 대상 4개를 포함해 총 8관왕을 이뤄내는 월드 스타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