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진, 생일 맞아 실검 등극…'기부 및 봉사활동 선행 릴레이'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2.04 01: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생일을 맞아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4일 생일을 맞은 방탄소년단 진은 네이버 10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진의 팬들은 진의 생일을 맞아 동물보호단체에 기부와 봉사활동을 하며 선행을 이어갔다. 또한 도서관 건립 및 헌혈증 기부 릴레이 등 여러 선행을 통해 훈훈함을 더했다.

방탄소년단(BTS) 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2 COOL 4 SKOOL]을 통해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이후 '상남자', 'Danger', 'I NEED U' 등을 발매하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9일 개최된 서울 공연을 끝으로 14개월에 걸친 ' LOVE YOURSELF' 월드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이어 지난 1일 ‘Make It Right (Feat. Lauv)’의 EDM 리믹스 버전을 발매했으며 오는 18일 라우브와 협업한 'Make It Right' 리믹스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일본 후지TV 연말 가요제인 'FNS 가요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3일 후지TV 측은 FNS 가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FNS 가요제 첫날(4일) 방탄소년단 출연이 결정됐다"고 밝히며 방탄소년단의 참가 사실을 알렸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