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23회, 이윤지♥정한울 21주차 임신 소식 최초공개! ...‘달랑고기(등갈비)’향한 라니의 세레나데 ‘먹방계의 샛별’ 정라니 등판에 이모미소 활짝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2일 방송에서는 신상 운명커플로 데뷔 16년차 배우인 이윤지♥정한울이 함께했다. 지난 8월 스페셜 MC로 출연한 이후 그녀는 자신에 대해 많이 깨닫게 되었다고 한다. 인터뷰 도중 그녀는 ‘내에 대해 더 배워가자’는 마음을 먹었고,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장 먼저 이윤지♥정한울의 일상이 방영되었다.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와 더불어 결혼식 당시 이윤지의 사촌오빠인 박현빈이 등장한 모습이 공개되었다. 이윤지의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36세이다. 그녀의 남편 정한울은 ‘구강악안면외과’ 소속 대학병원 치과의사로 나이는 이윤지와 2살 차이이다. 이윤지와 정한울은 2014년 9월에 결혼했으며, 2015년 10월 6일에 딸 정라니가 태어났다. 6년 동안 비공개에 쌓여있었던 이윤지 ‘훈남’ 남편이 최초로 ‘동상이몽’을 통해서 공개된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정한울의 등장에 스튜디오에서는 “전형적인 엘리스 스타일이에요”, “누가 봐도 의사에요”라고 말하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라니는 ‘등갈비’를 ‘달랑 고기’라고 말하며 고기를 향한 애정을 강하게 드러냈다. 그 모습에 서장훈은 “아이다운 표현이네요”라고 말하며 삼촌 미소를 지었고, 김구라 역시 “어른들은 덜렁고기라고 하죠”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지는 세 가족이 함께 먹을 저녁을 차리기 위해서 동분서주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의 모습에 서장훈은 자신은 샤워를 50분이나 한다며, 가장 좋은 모습이라 이야기 했다. 하지만 그 말에 김구라는 “진짜 좋은 사람은 밖에서 먹고 들어와요”라고 말하며 갑론을박을 펼쳤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있던 최수종은 “진짜 괜찮은 사람은 뭔지 얘기해줄까요?”라고 말하며 혼자서 차려 먹는 사람을 들었다. 하지만 그 말에 김구라는 다시 “진짜 좋은 사람은 오자마자 자는 사람이야”라고 이야기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이윤지는 50분 만에 등갈비찜과 추가 반찬까지 다 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정한울이 도착하자마자는 아직 등갈비가 완성되지 않아 “이건 내일 먹을까?”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무리하지 말라고 말하며 선비 같은 느낌을 풍겼다. 이윤지는 ‘선비’ 같다는 표현 자체를 자신이 매일 하는 말이라 언급하며 웃음을 지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라니어’가 여러 개 나왔다. 라니는 브로콜리를 ‘작은 나무’라고 부르기도 하면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잔뜩 보였다. 정한울은 등갈비 완성을 위해 땀을 빼는 이윤지의 모습에 “아빠 병원에서 빨리 오면 안 되겠다. 우리 엄마 힘들어 한다”라고 말하며 라니의 식사를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동상이몽2’ 방송에서는 최초로 이윤지가 둘째를 임신했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졌다. 방송일 기준 21주차 ‘라돌이’ 임신 소식에 스튜디오에서는 축하 인사가 줄을 이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 나이는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이상화♥강남은 2살 차이로 나이는 이상화가 30살, 강남이 32살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었다. 원조 사랑꾼 부부인 최수종♥하희라는 올해 나이 58세, 51세로 7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다. 그녀는 지난 1993년 최수종과 결혼하여 한국 국적을 취득한 바 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하희라는 대만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화교 출신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강남, 이상화, 최수종, 하희라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