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기욱, “아내 이화선, 방송작가 출신…화상고 찍다가 만났다” 8세 연상 아내 극찬 ‘뜬금 이혼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개그맨 김기욱이 미모의 아내에 대해 공개해 관심이 뜨겁다.

김기욱은 지난 2012년 7월 8세 연상 미모의 방송작가 아내 이화선과 7년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김기욱은 아내와 만나게 된 계기에 대해 "SBS '강심장'에 출연해 '당시 촬영 도중 무릎십자인대가 파열되는 사고를 당해 다리를 절단할 뻔 한 위기가 있었는데 '화상고' 작가 누나가 큰 힘이 돼 줬다'고 말했다.

이어 김기욱은 "누나에게 대시하기 위해 6개월 간 노력했고 결국 결혼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김기욱-아내 이화선 / SBS
김기욱-아내 이화선 / SBS

김기욱은 아내와 느끼는 밤의 온도차가 많이 다르다고 털어놨다. 김기욱은 아내와 잠을 잘 때 "많이 덤벼든다"고 말했다.

김기욱의 아내는 남편에게 "정말 개떼처럼 달려든다"며 그의 극성맞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매번 남편에게 밤마다 '기다려'라는 말을 한다고. 거절에도 불구하고 김기욱은 "아 그래? 그럼 내일은 어떨까", "언제까지 기다려야 되는거야" 등 질문을 수없이 한다고 밝혔다.

김기욱은 "아내는 성욕이 없는 줄 알았다"며 결정적인 한마디로 아내의 관련한 에피소드를 마무리지었다.

금실좋은 김기욱은 현재 아내와 결혼해 좋은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혼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김기욱의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7세다. 아내는 8살 연상으로 올해 45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