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현무, ‘포장마차’ 황인욱에 “황인욱이 누구야”…‘사재기 논란’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전현무가 황인욱의 ‘포장마차’에 대해 의문을 가졌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에서는 노래방 탈출 미션을 수행하는 전현무, 김준호, 존박, 김재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첫 회식을 위해 노래방에서 모였다. 앞서 ‘미니홈피 BGM 특집’에서 역대급 존재감을 뽐낸 배우 황보라와 감미로운 보이스의 카더가든도 게스트로 출연했다.

전현무 /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
전현무 /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

제작진은 가장 점수가 낮은 멤버에게 벌칙이 있다고 전했고, 멤버들은 각자 애창곡을 불렀다. 이어 제작진은 노래방의 문을 봉쇄한 후 노래방 탈출 미션을 제시했다. 

여기서 마지막 방은 세대별 애창곡 퀴즈로 꾸려졌는데, 10~40대가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2곡을 맞춰야 했다. 이후 전현무는 10대와 20대 1위로 기록된 황인욱의 ’포장마차’를 보고 어리둥절해 했다.

그는 “난 다른 건 모르겠는데 이건 뭐야? 이거 설명 좀 해줘 봐”라며 “10대와 20대 1위가 왜 ‘포장마차’냐”고 물었다. 자막에는 ‘황인욱 씨가 누구야?’라고 떴다. 

전현무는 기억을 더듬으며 요즘 트렌드에 맞는 “혹시 장덕철 씨? 장덕철(아닌가)”라며 골똘히 생각했고, 이를 듣고 있는 김준호를 비춘 화면 자막에는 ‘장덕철은 누구래’라고 떠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아무도 설명을 못하자 “대체 황인욱 씨는 누구냐니까”라고 답답해 하며 소리쳤다.

한편 지난 24일 블락비 멤버 박경은 자신의 트위터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싶다”라는 글을 게재해 논란을 야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