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4’ 윤도현, “동갑 유재석과 어색한 사이, 아직 존댓말 쓴다”…두 사람 나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윤도현이 연륜 있는 토크로 ‘해피투게더4’를 뒤집어 놓는다.

21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어쩌다 발견한 러브레터’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는 권인하, 윤도현, JK 김동욱, 광희, 이석훈, 송하예가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이들의 음악 인생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25주년을 맞은 국민밴드 YB의 보컬 윤도현이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풀어놨다. 오랜 세월 활동한 그는 음악과 예능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다양한 인물들과 만나왔다. ‘해투4’ MC 유재석 또한 윤도현을 자신의 친구라고 소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KBS2 ‘해피투게더4’
KBS2 ‘해피투게더4’

그러나 두 사람은 동갑이지만 어색한 사이라고 고백한다. 서로 알게 된 지는 오래됐지만, 아직까지 상호 존댓말을 쓴다는 것이다. 이에 윤도현과 유재석은 이날 녹화 현장에서 상호 관계에 대한 고찰에 들어갔다는 전언이다. 두 사람이 고찰 끝에 어떤 결론을 맺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이어 윤도현은 화제가 됐던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의 만남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방송 내레이션을 위해 펭수를 만났던 그는 “10살 펭수가 내 노래를 모두 알더라”고 펭수의 음악 취향을 말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펭수에게서 들은 잊지 못할 한마디를 밝혀 현장을 빵빵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보통 사람들에게는 평생 한 번 가기도 힘든 평양을 벌써 두 번이나 다녀온 윤도현의 북한 이야기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의 이야기가 다름 아닌 엄청난 실수에 관한 것이었기 때문. 평양 만찬 중 김정일의 이름을 ‘정일아~’하고 불렀다는 그의 사연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해 ‘해투4’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2 ‘해피투게더4’는 2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올해 나이 48세인 윤도현은 1994년 1집 ‘가을 우체국 앞에서’로 데뷔했다. 뮤지컬 배우 윤미옥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지난 2018년에는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내 딸이 방탄소년단 팬 아미(ARMY)다”라고 말해 주목을 받은 적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