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이시언 데뷔 후 첫 MC 도전기→기안84-양치승의 지옥의 트레이닝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 이시언과 기안84의 이야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과 기안84가 각각 인생의 새로운 시도를 펼친다.

대배우 이시언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데뷔 이래 첫 진행을 맡는다. 이시언은 다소 긴장된 듯 자신없어했지만 부산 친구와 시민들의 응원을 받아 무대 위에 올랐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시언은 진행 도중 “이정도면 방송 사고 아니냐”며 당혹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여 대체 무슨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기안84는 스타일 화보 촬영 차 다이어트에 돌입하기 위해 성훈의 호랑이 트레이너로 알려진 양치승 트레이너를 찾았다.

양치승은 기안84의 몸을 보고 “촛농이 여기 있었구나” “진짜 없어보인다”며 독한 말로 기안84의 다이어트 의지를 깨웠다.

지옥에서 온 트레이너 양치승의 도움으로 운동 중 기안84는 요란법석한 기합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운동 후 고기로 식단 조절에 나선다. 그러나 어마어마한 1인분 양에 기안84의 눈이 휘둥그레는데. 과연 기안84가 몸만들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시언, 기안84의 새로운 도전은 22일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