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가 VIP 이상윤 여자' 장나라, 웨딩 촬영 회상하며 "그땐 그랬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VIP'서 활약 중인 장나라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8월 장나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상윤과의 웨딩 촬영 스틸컷이 다시금 화제다. 장나라는 "박성준과 나정선 웨딩촬영. 그땐 그랬었쥐.. #드라마 VIP #SBS #VIP #10월7일첫방송 #박성준 #이상윤 #나정선 # 장나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와 이상윤은 흰색으로 의상을 맞춘 채 활짝 웃고 있다. 특히 팔짱을 끼고 서로를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사진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틋하게 한다. 부케를 들고 있는 장나라의 단아한 미소와 두 사람의 설레는 키 차이가 보는 이의 마음을 매료시킨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잘 어울려요", "두 분 진짜 부부 같아요♥", "정선이 이쁘다", "이 투샷이 다시 실현되길 바랍니다", "박성준 잘하자", "둘 다 존예존멋", "우리 정선이가 VIP 이상윤 여자라굿!", "장나라 너무 이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남겼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를 그린다. 장나라는 극 중 VIP 전담팀 차장 나정선 역을 맡았으며 그와 함께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등이 주역을 맡았다. 
 
‘VIP’는 방송 첫 주만에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7.4%를 기록, 월화 드라마 1위에 올라섰으며 지난 5일 방송에서는 최고 9.1%를 기록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5일 방송된 4회에서는 장나라가 이청아와 이상윤의 다정한 모습을 목격, 두 사람의 관계를 오해하는 장면이 그려져 극의 긴장감이 극도로 치솟았다. 지난 11, 12일에는 프리미어 12 중계 방송으로 결방됐다.
  
SBS 'VIP'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영되며 총 16부작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