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기찬, 드라마 ‘브이아이피(VIP)’ 장나라와 다정한 모습…‘세월 거스르는 동안 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는 가수 겸 배우 이기찬이 드라마 '브이아이피(VIP)'에 출연 중인 장나라와 다정한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이기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십수년전에 1위후보 가수로, 오늘은 배우로 만난 울 나라짱! 정말 말로는 표현하기 아까울 만큼 멋있어 나라야! 오빠는 너가 너무너무 자랑스러워!"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기찬은 장나라와 함께 환한 미소를 보여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두 사람 모두 나이가 쉽게 가늠되지 않는 완벽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기찬 인스타그램
이기찬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우리 오빠 최고",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나와서 놀랐어요", "저는 오빠가 자랑스러워요", "두분 정말 그대로시네요", "불청 계속 나와주세요", "두 사람 모두 나이를 거꾸로 드시나봐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지난 1996년 데뷔한 가수 겸 배우 이기찬의 올해 나이는 41세다. 이기찬은 '미인', '감기', '또 한번 사랑은 가고', '그댄 행복에 살텐데' 등의 노래를 히트 시키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기찬은 '불꽃속으로', '녹두꽃'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이어오고 있기도 하다. 이기찬은 최근 SBS '불타는 청춘'의 새 친구로 등장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기찬과 함께 근황을 전한 장나라의 올해 나이는 39세로 지난 2001년 가수 데뷔했다. 장나라의 아빠는 주호성(본명 장연교), 오빠는 MBC 공채탤런트 출신 장성원이다.

가수 활동 뿐 아니라 연기자 생활에서도 성공을 거둔 장나라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브이아이피(VIP)'에서 나정선 역을 연기하며 사랑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