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민갑부’ 샐러드 맛집, 디톡스 스무디까지 판매해 연매출 5억원 달성…매장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서민갑부’에 등장한 샐러드 맛집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8일 방송된 채널A ‘서민갑부’서는 샐러드를 팔아 연매출 5억원을 달성한 정헌재(47)씨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과거 무용가로 우뚝 섰던 그는 뮤지컬 안무까지 한 뒤 건강 전도사로 변신했다.

정씨는 건강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달간 매일 삼시세끼를 제공하는 식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성별, 연령대별로 대사 능력을 고려해 식단의 크고 작은 변화를 준다고. 이에 대해 정씨는 “여성분들은 대부분 대사가 느려 일정량의 탄수화물을 드시는 게 더 도움이 된다”고 언급했다.

'서민갑부' 방송 캡처
'서민갑부' 방송 캡처

다섯 가지 채소를 고루 섞어 준비하는 샐러드 메뉴들은 손님들이 직접 골라갈 수 있도록 진열한다고.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을 고루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 견과류와 과일까지 곁들여 주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메뉴가 겹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매일 메뉴를 바꾸며, 하루에 네 가지씩 요일별로 메뉴를 바꿔가며 20종의 샐러드를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디톡스 스무디까지 판매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당 샐러드 매장은 서울 강남구와 마포구, 중구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채널A ‘서민갑부’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