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세연, 보랏빛 향기 나는 홍보 여신 "우리 함께 본방사수합시당"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01 17: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진세연이 '신상출시 편스토랑'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1일 오후 진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편스토랑 우리 함께 본방사수합시당"이라는 글과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세연은 보라색 상의를 입고 아름다운 미모와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풍성하고 긴 웨이브 머리와 백옥 같은 피부, 꽉 찬 이목구비가 마치 동화 속 공주님을 연상케 한다. 

진세연 인스타그램
진세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누님 너무 이뻐요", "여신?", "사랑이 멈추지 않는다", "사람이 아니라 요정이 계신다", "본방사수!!!", "우와 언니 진짜 너무 예뻐요ㅠㅠ매주 언니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여♥", "오늘을 기다렸습니다! 얼른 보고싶어요", "역시 오늘도 예쁘시네요", "와 우리 세연이 이쁜거봐 진짜 너무 이쁘다 함튼 사랑한다♥" 등 그의 미모를 칭찬하는 반응들을 쏟아냈다. 

진세연은 지난 25일 첫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 메뉴를 공개하고, 평가단의 심사를 통해 승리한 메뉴를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진세연과 함께 예능 고수 이경규, 대표 맛.잘.알 스타 이영자와 정혜영, 정일우, 김나영 등 총 6명이 출연한다. 프로그램의 MC는 8년 동안 KBS2 '생생정보통'를 진행했던 아나운서 도경완이 맡았다. 이들이 어떤 메뉴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1일 방송에서는 진세연이 최초로 민낯과 일상을 공개한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진세연이 출연하고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KBS2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