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퀸덤’ 러블리즈, 파이널 경연 후 전한 감사 “러블리너스 여러분 사랑합니다” (ft. 최종 순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퀸덤’ 파이널 무대를 마무리한 러블리즈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31일 러블리즈의 공식 트위터에는 “19.10.31 컴백전쟁 퀸덤 러블리즈가 길을 걷다가 강을 보면 리버뷰 바다를 보면 오션뷰 러블리너스를 보면 알라뷰 퀸덤 마지막화까지 힘이 되어주신 러블리너스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러블리즈 멤버들은 마지막 경연 무대 ‘문라이트’ 의상을 입고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러블리즈만의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러블리즈 공식 트위터

러블리즈의 진심 가득한 인사에 누리꾼들은 “러블리즈 수고많았어 우리에게 1등은 러블리즈”, “고생 많았어요 고마워요”,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러블리즈는 ‘퀸덤’을 통해 오마이걸-마마무-박봄-에이오에이(AOA)-(여자)아이들과 함께 경연을 펼쳤다. 평소 청순하고 러블리한 콘셉트로 사랑받았던 러블리즈는 방송을 통해 다양한 무대를 선사해 화제를 모았으며 31일 방송에서는 선공개된 음원 ‘문라이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러블리즈는 최종 순위 4위를 기록했으며 우승은 마마무가 거머쥐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