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 웹툰 주인공 같은 비주얼…'귀여운 눈빛'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21 14: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걸스데이 출신 배우 이혜리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8일 이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느 음식점을 찾은 혜리가 담겼다. 그는 음식을 입에 넣은 채 카메라를 힐긋 바라보고 있다. 꾸밈 없는 모습으로 소소한 일상을 즐기는 혜리가 시선을 모은다.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사랑합니다", "항상 응원해요", "청일전자 미쓰리 잘 보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혜리 인스타그램
이혜리 인스타그램

이혜리는 최근 tvN '청일전자 미쓰리'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tvN ’청일전자 미쓰리’는 말단경리에서 졸지에 대표이사가 된 이선심(이혜리 분)이 위기에 빠진 회사를 일으키기 위해 오합지졸 직원들과 고군분투하며 성장하는 휴먼 오피스 코미디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을 법한 사람들, 평범하고 친숙한 소시민들의 ‘진짜’ 이야기는 웃픈 현실 속 따뜻한 웃음을 녹여내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사실적이고 사람냄새 나는 스토리는 ‘미생’, ‘나의 아저씨’에 이은 tvn표 휴먼 드라마의 진가를 다시 한 번 입증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혜리는 극 중 말단경리에서 대표이사가 되는 ‘미쓰리’ 이선심 역으로 연기 변신에 나서며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평을 얻었다.

이혜리를 비롯해 김상경, 엄현경, 차서원, 김응수, 김도연 등이 출연하는 tvN '청일전자 미쓰리'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