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 델루나' 박유나, 교복 입고 커피차 인증샷 "이쁜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눈물콸콸"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0.06 17: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박유나가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6일 박유나는 자신의 SNS에 "이렇게 이쁜 선물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눈물콸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유나는 교복을 입은 채 커피차 앞에서 기쁨을 표현했다.늘씬한 몸매와 청순한 외모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울 유나 스크린에서 볼 생각하니 언니 심장 안 뛰어도 행복해", "유나 언니 촬영 잘 찍어요! 스크린에서 빨리 봤으면 좋겠당"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유나 SNS

최근 드라마 'SKY 캐슬', '호텔 델루나'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박유나는 SF9 찬희와 영화 ‘화이트데이' 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화이트 데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희민(찬희 분)이 첫 눈에 반한 같은 반 친구 소영(박유나 분)에게 사탕을 주기 위해 늦은 밤 학교에 잠입하지만 학교는 기이한 현상으로 뒤틀려 있는 공간이 되고, 그 안에서 희민이 수많은 악령들로부터 친구들을 구하고 비밀을 풀어나가는 내용을 담는다.

‘화이트 데이’는 지난 2일 크랭크인 했고, 6일 첫 촬영을 시작했다. 인기 게임의 특수한 설정을 스크린에서 어떻게 구현할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박유나는 지난 6월 배우 김민석과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김민석의 소속사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민석과 박유나의 열애는 사실 무근이다. ‘닿을 듯 말 듯’ 팀은 모두 가깝게 지낸다. 두 사람 뿐 아니라 다른 출연자들도 다 함께 만나고 있다”고 라고 밝혔다. 


추천기사